본문 바로가기

Open TTD

[TTD] 스피드한(??) 플레이를 위한 한가지 팁..

안녕하세요.

Darkttd입니다.

처음으로 팁을 올려 보네요



대략 쓰라고 해서 쓰기는 하는데

막상 떠오르는게 몇가지 없는지라;;;;;;;


일단, 스피드하게 짓기 위해 필요한 팁 중 하나를 알려 드리려 합니다.

제가, 트타 하는것을 보신분은 알겠지만 엄청난 속도죠.

그러다 보니, 약간 삑(........) 도 나는데요,

이 삑을 무효화 시키는 스킬입니다.

예를 들어

다음과 같은 상황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어이쿠! 손이 미끄러졌네..

어이쿠! 손이 오른쪽으로 한칸이 미끄러 졌네요.

이런때 그대로 마우스를 놓으면..

돈 날리고~ 선로 만들었다가 부스고~

날아가는 시간도 보통이 아니라죠..

하지만!!!!!! 이것을 아주 간단하게 무시시킬 수 있는 스킬이 있습니다..

바로 Shift르 누르는 것이죠!

보통 Shift는 이 행동이 드는 비용을 표시하는 기능이지만

위의 경우 마우스 누른 채로 Shift 누르고 마우스를 떼면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취소


이 행동의 비용을 표시 한 후, 손이 미끄러진 행동은 취소됩니다!

이렇게 해서 돈도 아끼고! 시간도 아끼고! 다른사람이 보기에도 약간 1~2초 지연될 뿐 미스클릭은 드러나지 않게 됩니다.






이상 그냥 생각나는 대로 간단한 팁 한개를 올려봤는데요, 이제 .. 누군가에 의해 생각나는 대로 팁을 올려 ....... 야만 할것 같습니다.